본문 바로가기
TODAY'S HOT ISSUE

전청조 부친 전창수 사기 지명수배범???

by 이쿠에쿠 2023. 10. 29.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의 재혼상대로 알려진 전청조에 대한 사기 의혹이 매우 핫한 이슈입니다. 그런데 전청조 아버지에게 '로맨스 스캠' 사기를 당했다는 주장이 나오며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명수배범 전청조 부친 전창수에게 3억원 가량 큰돈을 사기 당했다는 여성 A씨를 인터뷰를 했습니다. 

 

전청조 부친 전창수
전청조 부친 전창수

 

여성 A씨와 전창수는 2015년에 처음만나 2년 반 정도 교제하였습니다. 이후 결혼도하고, 같이 살 땅이랑 집을 구하자고 여성 A씨를 졸랐고 A씨의 돈으로 집을 구했습니다. 이후 사업을 하겠다면서 A씨에게 부탁을 하여 A씨는 전창수를 믿고 해달라는 것을 다 해줬습니다.

결국 2018년 전창수는 자취를 감추었고, A씨 포함 피해자가 60여명에 달하며 자신은 3억원의 피해를 봤고 가장 크게 사기를 당한 사람은 16억원이라는 큰 돈을 뜯겼다고 밝혔습니다.

 

전창수는 경찰에 고소를 당하였지만, 용의주도하게 도망을 다녔습니다. 현재까지도 검거가 되지않고 지명수배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사기 DNA를 물려받은 전청조.. 그 아버지에 그 딸입니다.

 

A씨는 마지막으로 "부녀의 사기 수법이 똑같다"라며 강조했습니다. 현재 경찰은 전청조의 아버지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법률 위한 혐의로 지명수배를 내렸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세간의 관심이 많은 만큼 빠르게 조사 속도를 낼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Contents 접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