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SKT 7MOBILE(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방법

by 이쿠에쿠 2023. 10. 24.

요즘 알뜰폰을 많이 쓰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더구나 SKT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검색해보아도 인공지능 챗봇이 전화를 받거나 시간이 오래걸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SKT 7MOBILE 알뜰폰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SK 7MOBILE 상담원 연결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목차

1. SK 7MOBILE(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2. ARS 단축번호로 상담원 바로 연결하기

3. SK 7MOBILE 이용가능시간

 

SK 7MOBILE 고객센터 전화번호

 

타휴대폰을 사용하시는분, SK 7MOBILE 가입 고객, 비가입 고객 모두 밑에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 상담원 바로 연결하기

 

전화를 거신 다음에 아래에 나오는 ARS메뉴 및 단축번호 안내에서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ARS메뉴 및 단축번호 안내

  1. 1번 사용요금/소액결제/요금납부
  2. 2번 사용중인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3. 3번 휴대폰 분실/습득해제/일시정지
  4. 4번 통화품질/로밍서비스
  5. 5번 단말기 할부정보 및 약정안내
  6. 6번 해지 및 명의 변경
  7. 7번 휴대폰 가입상담 문의

해당되는 ARS 단축번호를 누르신 후에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내가 SK 7MOBILE 휴대폰 분실을 해서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은 위 전화번호를 누른 후에, '3번' - '0번' 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이용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12시부터 1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휴대폰 분실/습득/통화품질/로밍/선불충전 관련 긴급문의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서비스를 알고싶으시다면 밑에 SK 7MOBILE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Contents 접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