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KT(케이티) 고객센터 바로 상담원 연결 안내

by 이쿠에쿠 2023. 10. 23.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는데, 요즘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인공지능이나 챗봇을 사용하여 상담원의 비중이 줄고 있습니다. KT 고객센터에서는 음성상담, 채팅상담, AI 보이스톡 지니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케이티) 고객센터
KT 고객센터

KT(케이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KT(케이티) 유선상품 고객센터

유선 전화인터넷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 밑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번(KT폰에서 무료)

080-000-9999(무료)

 

KT(케이티) 무선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 밑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KT 고객센터 상담원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이드

KT(케이티)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

KT 고객센터에서 바로 상담원과 통화를 원하실 경우에 아래 방법들을 이용합니다.

 

KT 통신사 고객 ARS 단축번호

  • 1번 : 청구요금 및 납부 문의
  • 2번 : 가입, 약정, 기기변경 문의
  • 3번 : 요금제, 요금할인, 부가서비스 문의
  • 4번 :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문의
  • 5번 : 로밍

KT(케이티) 유선상품 및 무선상품 고객센터 자세한 ARS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원하시는 ARS 단축번호를 누르신 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바로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내가 요금제 확인을 하고 싶다면 '114전화 - 1번 -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바로 연결 됩니다.

Contents 접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