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꿀팁

제주도 렌트카 호갱 안당하는 비교 사이트 추천 (할인코드 제공)

by 이쿠에쿠 2022. 7. 18.

제주도는 성수기 시즌에 비행기 값도 비싸고 제주도 렌트카 가격도 비쌉니다. 성수기 시즌에 제주도 렌트카 가격은 2박 3일 기준 평균 25만 원이 여행경비로 빠져나갑니다. 차 없이 돌아다니기 어려운 제주도를 관광하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행경비를 아끼기 위해서 제주도 렌트카를 최저가로 구매하고 차량보험은 어떤 것을 적용해야 하는지 렌트 시 할인 코드도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꿀팁 - 이미지
제주도 렌트카 대여시 꿀팁 제공

 

<목차>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렌트카 비교 시 고려사항

제주도 렌트카 할인 코드 (이벤트)

제주도 렌트카 예약방법 (할인코드 입력 필수)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렌트카 보험 확인과 렌트카 비용 확인을 토대로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추천하겠습니다.

 

필자는 7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제주도를 갔다 왔습니다. 3일 동안 돌아다닐 관광명소, 맛집을 돌아다니기에는 택시를 타는 것보다 차라리 렌트카를 빌려서 돌아다니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렌트카를 빌리기 위해서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렌트카 비용 확인, 렌트카 보험 확인을 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제주도에 있는 모든 렌트카 회사를 비교하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제주the렌트카 사이트를 발견하여 할인도 받고 제주도 렌트카를 싸게 빌렸습니다.

제주the렌트카 비교 사이트의 장점이 제주도 렌트카 업체를 3초 만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 특가로 완전 자차 보험까지 싸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험료 걱정 없이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또한 현재 프로모션 이벤트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할인 코드를 적용시키는 방법은 제주the렌트카 예약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렌트카 비교 시 고려사항

제주도, 타지에서 렌트카를 빌릴 때 렌트카 비용과 렌트카 보험은 렌트시 필수로 확인해야 할 부분입니다.

 

1. 렌트카 보험 확인

  • 제주도 렌트카 이용 시 주의할 사항이자 제일 중요한 내용이 차량 보험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 렌트카 대여 시 보험의 종류에는 일반 자차(면책), 완전 자차(면책), 슈퍼 자차(면책)가 있습니다.
  • 업체마다 기본 자차보험이 가입되어있지만 사고 시 실질적으로 제대로 된 보험적용을 받지 못하고 수리비가 많이 발생합니다.
  • 결론 : 완전 자차 보험이 적용되도록 렌트카를 대여해야 합니다.
  • 만약 사고 시 보장을 더 크게 받고 싶다면 슈퍼 자차(슈퍼 무제한) 보험을 적용하는 게 좋습니다.

2. 렌트카 비용 확인

  • 차종, 기간, 차량 연식, 탑승인원, 연료 타입, 기타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옵션들을 적용해 나가면서 사이트마다 돌아다니는 것은 시간낭비입니다.
  • 제주the렌트카에서 3초 만에 검색하여 자신이 원하는 차종과 연식 탑승인원을 고려하여 렌트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the렌트카 할인 코드(프로모션)

프로모션 > 여름 바캉스를 위한 할인쿠폰팩(~7/31 까지) 클릭

예약하기전에 할인을 받기위해서 제주the렌트카 사이트를 들어가면 상단 카테고리 중 프로모션을 클릭합니다. 

여름 바캉스를 위한 할인쿠폰팩(~7/31까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이 되는 할인 코드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코드 입력 - 이미지
결제시 할인코드를 적는 입력란

결제하기 전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받아서 제주도 렌트카를 싼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뿐만 아니라 쿠폰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제주도에 관광명소를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 등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렌트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으로 제주도 여행 시 유용한 사이트인 거 같습니다.

 

제주the렌트카 예약하는 방법 (할인코드 기입필수)

 

제주the렌트카 예약방법 - 이미지제주the렌트카 예약방법
검색 필터로 자신이 원하는 옵션 선택 (예시 - 소나타)

1.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카테고리 중 실시간 검색을 클릭하여 차량 렌트 기간과 본인이 원하는 옵션을 설정합니다.

여기서 꿀팁은 서비스 옵션에서 공항에서 셔틀버스가 무료로 운행되는 것을 선택하여 줍니다. 또한 후방카메라, 후방 센서, 블랙박스가 있는 차량을 필수로 체크합니다.

 

 

제주the렌트카 예약방법 - 이미지
옵션 확인 필수 ( 후방카메라, 후방센서, 블랙박스)

 

2. 위 사진 오른쪽에서 차량 옵션 선택 후 차량 그림 밑에 7개 렌트사 가격비교 선택을 하게 된다면 업체별로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완전 자차로 보험이 구성되어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차량을 정했다면 바로 예약하기를 누릅니다.

 

제주the렌트카 할인코드 제공 - 이미지
할인코드 기입 필수!

3. 바로 예약하기를 눌렀다면 예약자 정보, 운전자 정보, 자차보험 확인(완전 자차로 되어있는지 확인!), 할인 코드 입력, 약관안내 동의 체크를 하시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코요테 빽가 5000평 카페, 제주도 노바운더리 카페 핫플선정

 

코요테 빽가 5000평 카페, 제주도 노바운더리 카페 핫플선정

코요테의 빽가가 5000평 규모 상당의 카페를 공개하며 성공 개업을 알렸습니다. 1년2개월의 준비를 마치고 지난 5월에 제주도 성산에 ‘노바운더리’라는 카페를 연다고 공지하여 화제를 모았습

live-in-everything.tistory.com

 

Contents 접기

댓글